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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만든 게임 (Portfolio)/Unity

[2018] [이펙트/파티클] 폭죽, 마법진(?) (개인작업)

윤스톤 2020. 3. 3. 18:21

사용 프로그램 : Unity 2018.3.12f1

 

제작 기간 : 2018. 06 / 약 6일

 

유니티 내의 파티클 시스템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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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진 파티클은 보면 볼수록 빠져든다

교수님께서 과제로 주셨던 이펙트 만들기!

마냥 쉬운줄만 알았는데 생각보다 쉽지 않았던 기억이 있다.

특히 폭죽 파티클은 타이밍 잡기 어려웠고 풍성한 느낌을 주고 싶어서 파티클 5개를 사용했다..

-> 이제 와서 생각해보는 거지만 이게 과연 좋은 방법일까 흠 🤔🤔

 

폭죽 파티클을 기한내에 너무 빨리 만들어서 남은 기간 동안 공부할 겸 파티클을 하나 더 만들었었다.

그게 바로 마법진 파티클ㅎㅎ 사실 마법진을 만들 생각은 아니었지만 쩝..

오랜만에 보는 두 파티클 모두 나쁘지 않은 것 같다! 기특하다 예전의 나..ㅠ

 


폭죽 이펙트
마법진(?) 이펙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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